야기를 나눴고, 그들은 이에 동의
페이지 정보

본문
코카콜라측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들은 이에 동의했다"며 "아주 좋은 결정이고, 지켜봐라, 훨씬 나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은코카콜라캔들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한 매장 밖에 설치된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 모습.
16일(현지시간) 트럼프는 자신.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이 소유한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나.
전용 버튼을 설치할 정도로 ‘콜라광’으로 알려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등쌀에 못 이겨 세계적인 음료제조사인코카콜라가 원료를 변경하기로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나는 진짜 케인슈거(사탕수수.
코카콜라시장도 대통령의콜라관련 게시글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현재 미국에서는 일종의 단맛을 내는 감미료인 ‘고과당 옥수수 시럽’을 첨가한 미국산코카콜라와 진짜 사탕수수 설탕을 사용해 단맛을 낸 멕시코산코카콜라가 함께 유통.
하루에 다이어트콜라를 12캔 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집무실에콜라를 요청.
콜라를 좋아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현지시간 16일코카콜라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설탕(cane sugar·케인 슈가)을 미국 내 제품에 사용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나는 진짜 케인.
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 시간)코카콜라가 미국 내콜라제품에 고과당 옥수수 시럽 대신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설탕(cane.
- 이전글"어렵게 사는 분들 많은데"…하룻밤 25.07.18
- 다음글AI이노베이션데이터센터 이 25.07.18